KOREA TOURIST GUIDE ASSOCIATION

보도자료

Home > 알림마당 > 보도자료


에버랜드, 관람객 참여 실내외 공연 풍성

관리자 2015-01-30 조회수 77,764


에버랜드는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실내외 공연을 다양하게 진행한다.□3월1일까지 실내 공연장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올해 처음 선보이는 캐릭터 댄스 갈라쇼 ‘어메이징 토이 클럽’이 매일 3회씩 진행된다. ‘어메이징 토이 클럽’에서는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들과 장난감들이 등장해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(EDM), 힙합, 레게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맞춰 화려한 댄스와 군무를 선보인다. 특히 공연 전 프리쇼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공연에 등장하는 댄스 동작과 노래를 미리 가르쳐 준다. 또 캐릭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손님들과 함께 댄스타임을 펼치고, 적극적으로 참여한 어린이에게 ‘레니 라이팅 팔찌’를 선물한다.

알파인 빌리지에서는 ‘런런런! 판타스틱 밴드’ 공연이 3월8일까지 열린다. 라이브 밴드의 신나는 음악에 맞춰 레니, 라라 등 에버랜드 인기 캐릭터들이 댄스 공연과 드럼 연주를 펼치고, 공연 중간에 ‘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’ ‘날 따라 해봐요’ 등 추억의 놀이를 진행한다.

빛축제 ‘로맨틱 일루미네이션’이 펼쳐지는 야간에도 다양한 공연이 이어진다. 우선 장미원 끝에 위치한 장미성에서는 음악에 맞춰 조명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‘뮤직 라이팅쇼’가 매일 밤 펼쳐지고, 환상적인 일루미네이션을 배경으로 반짝이는 전식(電飾) 의상을 입은 이솝 빌리지 캐릭터들이 댄스 공연과 함께 ‘로맨틱 포토타임’도 진행한다. 또 매직가든에서는 사랑을 테마로 한 음악에 맞춰 불꽃놀이, 조명, 특수효과, 영상 등이 어우러진 멀티미디어 불꽃쇼 ‘로맨스 인더 스카이’가 3월1일까지 금·토요일과 설 연휴에 펼쳐진다. 홈페이지(www.everland.com) 참조


TOP